Categories: '일상다반사'

‘절벽 꿈 풀이’ 해몽 알아봐요

사람은 얼마나 자주 꿈을 꿀까요? 개인 빈도의 차이가 있겠지만 사람은 누구나 꿈을 꾸죠

또 사람들은 꿈에 여러 가지 의미를 부여합니다.

꿈이 미래의 자신의 운명을 예언한다고 믿는 사람도 있죠. 고등동물인 사람의 뇌는 많은 연구를 하고 있지만 아직 그 결과는 미비하고, 밝혀지지 않은 사실도 매우 많죠 그래서 몇 주에 걸쳐 꿈에 대한 해석, 즉 해몽에 대해서 포스팅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매일 다른 주제의 포스팅을 하니 여러분이 궁금한 주제의 글은 앞에 제시어로 표시 할테니 찾아보세요.  

오늘의 주제는 ‘절벽’ 관련한 꿈입니다. ‘절벽’에 대한 해몽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 보러 출발하시죠.

절벽 꿈의 해몽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암흑, 절벽 등으로 암담해지는 꿈

소원, 사업 등이 절망 상태에 놓여진다.

차가 뒤집히거나 절벽에서 구르는 꿈

인생에 있어서 하나의 좌절을 의미한다. 자신이 믿는 친구, 연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한다. 인간불신의 괴로움을 맛본다. 하던 일이 급속히 몰락하고 경영하는 일에 부도위기 등이 따르고 파탄에 이른다. 혼자서 운전하고 가다가 떨어지면 남으로 인한 금전적 타격을 받게 된다.

절벽 위나 큰 바위꼭대기를 향해 기어오르는 꿈

여러 가지 장애와 곤란 등 불안스런 상황에 부딪쳐 손실과 방황을 겪게 되지만, 온갖 모진 고생 끝에 희망찬 승리감을 느끼게 된다.

큰 바위나 절벽이 길을 가로막는 꿈

소망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목표가 실패와 허망에 부딪치며 타인의 방해나 장애로 인해 곤란을 겪게 되고, 손실 또는 좌절 등 심각한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주위의 좋은 경치를 즐기면서 걸어가다 절벽을 만나면 평온과 안정의 지속이 막바지에 도달하여 종말이 가까워졌음을 가리키는 징조이다.

산정, 언덕, 절벽 등에 오르기 힘든 꿈

목적, 소원 등을 달성하는데 고통과 위험이 따르고, 생활고에 직면하게 된다.

절벽 위에서 실족하거나 떠밀려 바닥으로 추락하는 꿈

비밀스럽게 진행되던 일이나 감춰진 문제들이 노출되거나 심리적인 갈등과 방황 및 주위 여건의 말썽 내지 불안요소로 인해 실수나 피해를 보게 된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주로 양심상의 가책이나 주위 상황에 대한 무력감으로 우울과 번민을 동반하는 경우가 흔하다.

험준한 절벽에 서서 심한 공포감을 느끼는 꿈

경영하는 일이나 사업상의 실패 내지 좌절 등 파탄과, 직장 또는 명예의 상실이 발생하는 액화에 부딪치게 된다.

즐거운 풍경을 보다가 절벽을 만나는 꿈

성적인 몽상이 최고에 달한 심리상태에 있다. 처음부터 절벽에 부딪히면 과거의 불안, 공포를 잊지 않았다는 증거이다.

기이한 모양의 바위나 절벽 또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꿈

장차 풍부한 재물과 이권이 얻어지고 지위와 사업 및 원하는 목표의 순조로운 번창과 발전을 획득하게 된다.

어떠셨나요? 여러분이 찾던 해몽이 있었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urjent

Share
Published by
urjent

Recent Posts

While you are at it ~ 하는 김에 영어로 쉽게 말하기

While you are at it ~ 하는 김에 영어로 쉽게 말하기 "While you are at…

18시간 ago

카카오톡 업데이트 논란, 친구 탭과 광고 문제 총정리

카카오톡 업데이트 논란, 친구 탭과 광고 문제 총정리 카카오톡이 등장한 지 15년 만에 처음으로 대규모…

18시간 ago

3500억 달러 요구? 대통령실, 단호히 거부

3500억 달러 요구? 대통령실, 단호히 거부 최근 국제 무역 질서와 외교 현안에서 대한민국의 입장이 주목받고…

19시간 ago

실업급여 반복 수급과 제도 개선 필요성

실업급여 반복 수급과 제도 개선 필요성 실업급여는 실직자의 생활을 안정시키고 재취업을 돕는 중요한 사회적 안전망입니다.…

19시간 ago

전산 마비 사태와 수기 행정의 부활 디지털 전환의 교훈

전산 마비 사태와 수기 행정의 부활 디지털 전환의 교훈 우리나라가 세계 최고 수준의 전자정부를 자랑한…

19시간 ago

김정은 생모 고용희와 북한 권력의 민낯

김정은 생모 고용희와 북한 권력의 민낯 북한은 늘 ‘백두혈통’이라는 신화를 강조하며 세습 정권을 정당화해 왔습니다.…

19시간 ago